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재 시간(21년 7월 16일 17시 10분)

 

카카오톡 사진전송 오류가 있네요. 

핸드폰에서 직접 전송하는 것도, PC버전에서도 공통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여러 챗방 모두 안 되는 걸 보면 카톡 자체의 사진전송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력을 찾아 보니 

올해 1월, 4월에도 일부 비슷한 문제가 있었던 것 같고 동일한 증상인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시점에서는 구글/네이버/다음 검색을 해봐도 정확한 정보는 알 수가 없는 상황이고 각종 포털에서도 해당 내용은 아직 소식이 전무한 상태입니다.

 

전국민이 사용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업무로도 많이 이용하고 있을텐데 갑자기 이러니까 당황스럽습니다.

사진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 퇴근시간도 다가 오는데 걱정되실 것 같네요.

 

아예 메시지도 안 되면 오히려 속편할 수도 잇다는 생각도....카톡감옥에서 벗어나니...

 

얼른 복구되길 바래 봅니다. 불편하네요.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